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불당 맛집 스페인 셰프 ㅡ 외부 애견동반

by Jessieca 2022. 7. 6.
728x90
반응형

 

스페인 셰프

신불당

 

 

 

실내 애견동반은 안되지만

 

 

테라스는 애견동반 가능해요.

테라스가 예뻐서 재방문 했어요.

 

 

빠에야랑 하이네켄 2잔이요~~

 

 

음식이랑 같이 나오는게 좋은데

먼저 나왔어요.

 

스페인 갔을때 먹은 빠에야 생각하고

하나 시켰는데

 

 

쌀이 바닥에 깔렸어요.

1인분 인가봐요.

맛은 괜찮았어요.

더 시킬까 하다가 넘 더워서

빠에야만 먹고 귀가.

 


이건 첫 방문 때.

 

 

나이프는 서 있네요.

 

 

디너 셋트 주문.

런치 셋트가 다양해서 브런치하기에도 좋아 보여요.

 

 

샐러드 맛있어요.

 

 

프렌치 프라이는

생파마산을 강판에 갈아서

얹었어요.

맛 없을 수가 없죠?

 

 

봉골레 파스타

루꼴라 듬뿍 이어서 좋았어요.

 

 

양갈비 스테이크

저는 고기를 안먹어서 ...

같이 간 일행분들이 맛있대요

양괴기 첨인 남의편도

냄새 안나고 괜찮다고.

 

 

새우가 큼직해서 좋았어요.

존맛은 덤.

남은 오일에 빵도 찍어 먹어야죠.

 

 

내부는 그렇게 크지는 않아요.

​룸 비스무리한 곳도 있어서

단체로 가기 좋았어요.

전반적으로

소름끼치게 맛있는건 아니고

다 괜찮은 편이에요.

저는 양 가지고 불만 품은 적이 거의 없는데

양이 다 적은듯해요.

스페인 음식이 좀 궁금하다 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방문해 봐도 좋을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