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헛, 시어 모이스처라이징 바디 워시, 모로칸 로즈 feat.아이허브
추천코드 TJW946
시어 모이스춰라이징 바디워시,
모로칸 로즈,
Shea Moisturizing Body Wash,
Moroccan Rose,
트리 헛
Tree Hut
올리브영에도 있죠.
로즈향을 좋아해서 구입했어요.
제품설명
인증받은 시어버터로 제조
비타민 A, 비타민 E, 비타민 F,
항산화제로 강화된 시어버터 함유
제품 사용법
빛나는 아름다움을 위한 단계: 목욕 퍼프에 제품을 덜어 풍부한 거품을 내십시오. 피부를 재생하려면 Tree Hut 시어 슈가 스크럽으로 각질을 제거하십시오.
포함된 다른 성분들
물, 소듐C14-16올레핀설포네이트, 글리세린, 코카미도프로필베타인, 향료, 페녹시에탄올, 폴리쿼터늄-10, 소듐클로라이드, 카프릴릴글라이콜, 시트릭애씨드, 아르간커넬오일, 카라멜, 로즈힙열매오일, 토코페릴아세테이트, 리놀레익애씨드, 레티닐팔미테이트, 소르빅애씨드, 시어버터추출물, 토코페롤, 리놀렌산.
뭔가 화학성분 같은 이름의 성분들이 많고, 유해성분에 속하는 페녹시에탄올이 들어 있어요.
트리 헛
시어 모이스처라이징 바디워시,
모로칸 로즈
설페이트, 파라벤, 페트롤라툼, 프탈레이트 무함유.
요즘 이 정도는 기본이죠.
비타민 A, 비타민 E, 비타민 F,
항산화제로 강화된 시어버터 함유
모로칸 로즈
그림에서는 싱그러운 로즈향이
뿜뿜일거 같았어요.
향
싱그러운 로즈향이 날거 같아서 구입했는데 막상 맡아보니까 로즈향은 어디? 뭔가 꽃향기 같기는 한데 약간 시원한 오이향도 약간 느껴졌어요. 향때문에 산 건데 실망쓰. 올리브영에서 맡아봤는데 코코넛 라임이 더 나은거 같아요.
제형
제가 좋아하는 투명한 젤 타입이에요.
사용감
적은 양으로도 거품은 잘 나는 편이며 무지하게 미끈거려요. 마치 무슨 점액으로 씻고 있는듯한 느낌? 지금까지 사용해 본 바디워시중에 젤 미끈거려서 진짜 깜짝 놀랐어요. 미끈거리게 하는 성분을 일부러 넣은건지 어쩔땐 거품내는 스폰지가 손에서 미끄러져 떨어뜨리는 일도 종종 일어나요. 헹굴때도 너무 미끈거려서 물을 많이 쓰게 돼요. 헹궈도 헹궈도 계속 미끈거림이 남아 있어요. 뽀득거리는 느낌을 좋아하는 편도 아니거든요. 다 헹구고 피부를 만져보면 매끈매끈해서 좋긴한데 그 매끈거림이 보습이랑 크게 상관은 없어서 바디로션은 따로 발라야해요. 처음엔 쓰면서 진짜 너무 미끌미끌 짜증도 났는데 점차 적응돼서 적당히 헹구게 되더라구요. 매끈하면서도 끈적거리는 기름기가 느껴지지 않아서 세정력은 마음에 들었어요. 욕하면서도 거의 다 써 가네요.
장점
헹군후 매끈거리는 피부 감촉이 매우 좋아요.
다만 바디로션을 생략해도 될만큼 보습력이 강하지는 않지만
건조하다고느껴지지는 않았어요.
단점
너무 미끄덩거려서 물을 많이 쓰게 되어
헹굼성이 좋지는 않아요.
쓰다보면 적응돼서
적당한 선에서 헹구게 되더라구요.
추천코드 TJW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