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T

강아지 구명조끼 추천 아웃워드 하운드 구명조끼 직구 5년 쓴 후기

by Jessieca 2022. 8. 2.
728x90
반응형

Outward Hound

Granby RipStop Dog Life Jacket

츄이닷컴



견생 살면서 수영장도 가고 바다도 가고 배도 타고 ...할 경우가 생길거 같아 구명조끼 하나쯤은 있어야 겠다 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요즘은 국내 제품이 많이 나오지만 제가 샀던 2017년에는 중대형견용 강아지 구명조끼가 거의 없었어요. 그래서 단골 쇼핑몰인 츄이닷컴에서 주문했어요.



Frisco Ripstop Dog Life Jacket

사이즈를 선택하면
각 사이즈에 맞는 견종들이 입고 있어요.
가격도 달라지고요.
브랜드가 frisco로 바뀌었나봐요.

Outward Hound Granby RipStop Dog Life Jacket

오더 내역에 보니까 이걸 샀더라구요.

분명 아웃워드 하운드 였는데 말여요.


사이즈 조견표에 의하면 제시는 S을 사야 하지만 사이즈 안맞으면 폭망이라 리뷰를 꼼꼼하게 읽어봤어요. 작게 나왔다는 의견이 많아서 과감하게 M을 주문했어요.

두근두근두근.
다행히 딱 맞았어요.
S샀으면 못 입을뻔 했어요.ㄷㄷ

제시는
가슴둘레가
살 쪘을때 빠졌을때
54-58까지 나와요.

등길이는 42 정도에요.

몸무게는 11-13 키로까지구요.


비상시 강아지를 쉽게 잡을 수 있는 듀얼 핸들이 있어요.


조절 가능한 측면 해제 버클은 편안함과 안전성으로 완벽한 착용감을 제공할 거에요.


앞 쪽에 있는 플로트 지지대는 강아지의 머리를 물 위로 유지시켜 줘요.


반사되는 특징과 밝은 컬러는 안전을 위한 높은 가시성을 확보해 줘요
.
높은 가시성의 컬러와 반사되는 파이핑으로 당신의 강아지를 절대 시야에서 놓치지 않아요

조끼는 강아지가 물 속에세 움직이게 해주고 즐거운 물놀이 시간을 갖게 해요.

배부분이 보기보다 폭신하고 부드러운 재질이에요. 사이즈는 벨크로로 조절 할 수 있어요.



이거 입고 수영장도 가고.
바다도 가고.


친구는 오리배 타고
제시는 구명조끼 입고
수영해요.


표정이 안좋죠? 사실 제시는 수영을 좋아하지는 않아요. 구명조끼를 입으면 뜬다는 사실을 잘 모르는거 같아요. 필사적으로 수영을 해요. 그걸 아는 아이들은 수영 안하고 그냥 가만히 있는다고 하더라구요.

휴....살았다.

feat. 에덴도그파크 애견수영장


최근 나온 제품은 리쉬 거는 D링이 있던데 이건 없어서 그게 좀 불편해요. 손잡이에 걸었어요.

이건 이지워크 하네스 위에 입은거구요.

아웃워드하운드 구명조끼와 함께라면
파도도 두렵지 않다~
온 몸으로 느끼는 중.


제시는 애견 수영장 보다
얕은 바다에서 노는걸
더 좋아해요.

feat. 만리포해수욕장




5년 쓴 후기

먼저 원단, 부자재, 디자인, 마감, 봉제 등 퀄리티가 매우 좋아요. 5년 동안 작년빼고 매년 사용했는데 현재도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는거 보면 내구성도 좋은거 같아요. 착용감은 말을 못해서 물어보지는 못했어요. 사람도 그렇듯 뭐 편하지는 않겠죠? 성견이 되어 하나 사놓으면 계속 사용할 수 있으니까 하나 구입해 놓을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요.


개만족.

#아웃워드하운드 #구명조끼 #강아지구명조끼

728x90
반응형